여성자동차연수 도로연수 여강사님으로 받았네요

20살 때, 제 친구와 함께 면허를 따게 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그때는 친구는 부모님의 도움으로 바로 운전을 시작할 수 있었지만, 저는 그런 기회가 없어서 오랜 시간이 지났죠. 그러다가 회사에서 대리 운전을 하게 되면서, 여성자동차운전연수를 받아보기로 마음먹었어요.주말을 활용해 4일 동안 집중적으로 연수를 받았고, 그 결과로 이제는 초보 운전자 정도로 스스로를 자랑스럽게 느낄 수 있게 되었어요.운전 면허를 따고 나서 차를 몰아보

지 않았기 때문에, 연수를 통해 실력을 키우고 싶었어요. 여성자동차운전연수를 알아보던 중, 강사님이 친절하게 가르쳐주시는 곳을 찾게 되었어요. 처음부터 두려운 마음이 있었지만, 강사님 덕분에 안심하고 과정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강사님이 실력 있는 분이신데다가 성격도 너무 좋으셔서 배우기 편했어요. 액셀과 브레이크 조작법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셨고, 이론적인 부분부터 차량 조작까지 배울 수 있었어요.이론 수업을 마친 후 도로에 나가면서 긴장을 풀 수 있었어요. 주행 시에 필요한 기본 동작들을 익히며, 점차 확신을 갖게 되었어요. 이틀 차에는 도로로 나가서 다양한 상황에서 주행을 연습했는데, 좌회전 시에는 특히 미리 깜빡이를 켜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는 것을 배웠어요.운전 교육을 받으며

주행 중에 지켜야 하는 점들을 익혀나갔고, 실제로 길에 나가면서 긴장을 풀 수 있었어요. 앞으로는 회전형 주차장에서의 주행이 낯설었지만, 강사님이 조언을 해주셔서 조금씩 익숙해졌어요.자동차 주차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였는데, 강사님이 주차 공식을 잘 익혀서 그다지 어렵지 않았어요. 주차 연습을 통해 실력을 키워나갔고, 또한 강사님의 조언을 들으며 주차 중에 주의할 점들을 배웠어요.여성자동차운전연수를 통해 스스로의 실력이 점차 향상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친구가 운전 실력은 강사의 능력에 달렸다고 했는데, 저 역시 강사님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연습하며 더 나은 운전자가 되고 싶어요!

.

추천정보 = https://inaonsson.wordpress.com/

댓글 남기기